window.dataLayer = window.dataLayer || []; function gtag(){dataLayer.push(arguments);} gtag('js', new Date()); gtag('config', 'G-7JHX5HBNPQ'); (화성맛집 병점맛집)맛있는 곱창먹으러 가시죠~!! //구글 애널리틱스 (화성맛집 병점맛집)맛있는 곱창먹으러 가시죠~!!
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성맛집 병점맛집)맛있는 곱창먹으러 가시죠~!!

by 쑤통 2020. 2. 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화성시 병점에 곱창맛집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반찬세팅은 이렇게 되는데요

다른 곱창집처럼 반찬은 비슷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드디어 메인인 곱창이 나왔는데요

곱창말고도 떡 감자 부추 콩나물 김치

이렇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먹을게 많았어요.

술안주로도 최고네요!!

간이랑 천엽도 서비스로 나오는데요

저는 너무 좋아해서 포장해갈려고 했는데

간이랑 천엽은 원래 포장도 안되고

외부로 가지고 나가면 안된다고 하시네요
(식중독이나 배탈날 위험이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역시나 빠질수 없는 볶음밥인데요

배부르기는 했는데 역시나 맛있게 먹었네요

볶음밥 맛은 다른 집이랑 그냥 비슷한거 같아요

 

곱창사랑 주소
경기 화성시 병점중앙로170번길 8-11


집근처에 먹을만한 곱창집이 없는줄 알고
매번 멀리가서 먹어었는데요 맛집을 찾은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나중에 가족 친구 좋은지인들이랑
다시 방문해볼려고요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저는 좋은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댓글